7/7(금요일)4일차






둘째가 여름감기가 걸려서 속상하네요...콧물이 줄줄줄
보고있자니 안타까워여;;
벌써 주말이네요~즐거운 저녁되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식단 너무 좋아요~~ 애가 아프면 속상하죠.. 특히 여름감기가 더 고생인것 같아요.
주말 잘보내세요~~
아이가 아파서 많이 속상하시겠어요... 둘째아가 빨리 나았으면 좋겠네요🙏
헉 속상하시겠어요.
여름감기가 애들은 더 안 떨어지던데 빨리 건강해지길바랍니다
혀니버터 네~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 현미밥 김밥 맛있어보여요!! 둘째 감기 언넝 낫기를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