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운동하려고하는데 인바디 분석좀 해주세요!
몸매가 너무 탄력도 없고 엉덩이가 너무 평평해서 운동을 시작하려고 해요
인바디 재봤는데 제가 처음재보는 거라서
식단이나 운동법을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이네요 ㅠㅠ
알려주세여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몸무게는 딱 표준과 저체중 사이로 좋은데 근육량이 표준이하고 체지방률이 꽤 높네요. 이 상태에서 심해지면 마른비만이 되겠죠...?
전체적으로 식단은 많이 줄일 필요 없이 탄수화물만 조금 적게 드시고 과자나 인스턴트를 끊으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단백질 섭취가 필요할 것 같네요. 단백질은 자신의 몸무게정도 먹으면 돼요! 47g을 목표로 드시면 되겠네요. 근육을 많이 만들고 싶으면 그 두배로!
탄력있는 몸매라면 일단 근력운동(무산소)를 해야 하는데 그 중에서도 엉덩이가 펑퍼짐해서 걱정이시라면 저는 스쿼트, 런지, 킥백, 덩키킥, 브릿지 추천합니다! 자세한 운동 방법은 인터넷 검색하면 나와요!
너무 복잡하다 싶으면 다신 도전에 30일 도전 중 애플힙 도전 하시면 돼요!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