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헐~하루만에 자몽맛이 뜨고 갯수도 많아져서 슬퍼요.ㅠ
깔라만시만 시켜먹었다가 이번엔 사과맛도 섞어 시켰는데...식구들이
더 맛있다고 해요.ㅎ 다이어트용으로 시켰는데 가족들이 더 좋아해요.ㅠ 냉장고에 넣고 간식으로 먹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