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시지~
워낙 닭가슴살을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저는 뻑뻑한살을 좋아하지만 않좋아 하시는분들은 별로라고하네요~ 첫구매인데 다먹으면 또살듯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