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질바 하얀색 굳
원래 초코를 더좋아하는데 단백질바는 하얀게 더 마싯네요 그리고 생각보다 밍밍하지도않고 제가 에너지바를 자주먹는데 질리지않음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