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07.01. 점심 겸 저녁

한달에 한 번, 첫번째 토요일마다 치킨시켜먹음.
6월 3일 이후로 오랜만에 치킨이닷!
평생 안 먹을 것도 아니고 한달에 한 번인데 죄책감느끼지 말자! 맛있게 먹고 열심히 운동하자. 나냔 잘하고 있어! 빠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MlleDaphne 맞아요! 감사합니다😘💓
다이어트 평생 할 건데 평생 할 수 있는 다이어트를 하는게 현명한것같아요ㅎㅎ
다시 또 화이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