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존수 냄새 ㅠ ㅠ
zzwitch
맛있고 좋은데 보존수 냄새가 왜 이러나요 ㅠ ㅠ휑궈먹는거긴 하지만 냄새가 넘 역해요 ㅠ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고기, 달걀로만 단백질 보충 안 해도 돼요!
장영란, 10일 만에 4kg 감량한 급찐급빠 식단 대공개!
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 폼롤러 종아리 알빼기 편
한달 동안 포기하지 않고 5kg 넘게 감량한 사연?
회원님 :) 구매하신 제품은 해초류로 만든 제품이기 때문에 면의 신선도 유지를 위해 바다물에 가까운 보존수에 담겨져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처음 제품 개봉시에는 다소 해물 특유의 냄새같은것이 날 수가 있는데요. 뜨거운물에 살짝 데치시는거나, 1의 냄새도 싫으시다면 데치실때 식초 세방울 정도 넣어 데쳐주시면 냄새 없이 드실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감사합니다:)
170628 아침식단
17.06.28. 오후간식, 저녁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회원님 :)
구매하신 제품은 해초류로 만든 제품이기 때문에 면의 신선도 유지를 위해 바다물에 가까운 보존수에 담겨져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처음 제품 개봉시에는 다소 해물 특유의 냄새같은것이 날 수가 있는데요.
뜨거운물에 살짝 데치시는거나, 1의 냄새도 싫으시다면 데치실때 식초 세방울 정도 넣어 데쳐주시면 냄새 없이 드실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