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 8기 일일미션 수요일 완료] 기능성? 음료수
화이팅1030
사진 찍어놓고 보니까 너무 특정 상품이라 좀 그렇네요ㅋㅋㅋ유산균 음료라고 하는데 보니까 칼로리가 34kcal 정도 되더라구요~ 그정도면 얼마 안하는 건가요? 뭔가 변비 해결 될것 같고 몸에 좋을 것 같으면서도 단맛 때문에 먹을때마다 찜찜해지는 기분이 드네요~이 외에도 기능성 음료들 건강을 위한거라지만 당류가 다 있어서 다이어트땐 피하는게 맞는거겠죠?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고기, 달걀로만 단백질 보충 안 해도 돼요!
40kg대로 진입 성공 !박나래 4개월간 '이것' 즐겨먹었다?
탄탄한 몸매를 위한 초보 유산소 운동 BEST!
50kg대에서 40kg로! 완벽한 눈바디를 가지기까지?
이왕이면 물을 드시는게 ~ 다른것들은 우리몸의 수분을 빼는것들이 대부분이라고 하네요
당류 ㄷ듀ㅠㅠㅠㅠㅠ 전 음료수도 잘 안먹게되더라구옹
[다신8기 일일미션 6/21(화)완료]저열량젤리들!
[다신8기 일일미션 6/21(수) 완료]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이왕이면 물을 드시는게 ~ 다른것들은 우리몸의 수분을 빼는것들이 대부분이라고 하네요
당류 ㄷ듀ㅠㅠㅠㅠㅠ 전 음료수도 잘 안먹게되더라구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