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8기 일일미션20(화요일)일완료]
로즈홍
병원가서 피검하고, 병원이 친정이랑 가까워서 엄마가게 있다가 와서 미션이 늦었네요. 에궁~~ 24개하다가 잠깐 쉬고, 나머지6개 했네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살빠지는 디톡스 빼빼주스? 모르고 마시면 더 살쩌요!
윤은혜 1주일에 3kg 감량 위해, 이것들 먹었다?
홈트족들을 위한 부위별 필라테스 – 직각 어깨 라인 만들기 편
50kg대에서 40kg로! 완벽한 눈바디를 가지기까지?
피검사 첨에는 무서웠는데 여러번 하다보니안무섭더라구요. ㅋ
고생하셨어요~ 피검사 무섭지는 않으셨어요~ 전 검사용 바늘은 조금 무섭더라고요 ㅎㅎ
뽀뽀뽀친구들 6월달에 피검2번이나 했네요ㅠ 필수미션 하고, 자야겠어요.어제부터 그날이라 운동이 힘드네요ㅠ 수고하셨습니다. 굿~~밤되세요.^^
병원 다녀오셨군요🏥 늦은 밤까지 수고하셨습니다,이쁜 꿈 꾸셔요^-^
[다신8기 일일미션 화요일 완료]
[다신8기 필수미션 화요일 완료]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피검사 첨에는 무서웠는데 여러번 하다보니
안무섭더라구요. ㅋ
고생하셨어요~ 피검사 무섭지는 않으셨어요~ 전 검사용 바늘은 조금 무섭더라고요 ㅎㅎ
뽀뽀뽀친구들 6월달에 피검2번이나 했네요ㅠ 필수미션 하고, 자야겠어요.어제부터 그날이라 운동이 힘드네요ㅠ 수고하셨습니다. 굿~~밤되세요.^^
병원 다녀오셨군요🏥
늦은 밤까지 수고하셨습니다,
이쁜 꿈 꾸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