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상좀봐주세요ㅠ
이소라다리골반운동3번 팔운동 티파니랑 걷기운동을 2주정도하고 3일쉬었는데 어제부터 무릎에 힘주고 피면 그 무릎과무릎사이가 아프고 서있으면 피로하달까?뻐근한데 운동읃 무리해서 그런건가요?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아그런가요?ㅠ 자세똑같이핬다고 한건데ㅠ
이소라 다리골반운동 몇달째 하고있는데 아마 자세가 안좋거나 해서 무릎에 무리가 간게 아닐까요..?
lee43 쉬다가 다시 시작하셔도 될것같아요
무리하지 마세요^^
그럼 이소라운동은 하지않는게 좋을까요?아님 쉬다가 다시시작하는게 좋을까요?
마사지 자주 해주시고
무리한 운동보단 스트레칭 이나 걷기정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