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51키로가자
그제 술자리가 있어 막 먹었더니 몸무게가 늘었..그래서 어제 좀 덜먹었드랬죠~그래서 다행히 오늘은 다시 59.1낼은 58대를 보기위해~퐈이팅~!!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트할 때, 물 먹는 타이밍 언제가 좋을까?
40kg대로 진입 성공 !박나래 4개월간 '이것' 즐겨먹었다?
헬스장에서 이 동작만 하면, 애플힙 완성?!
50kg대에서 40kg로! 완벽한 눈바디를 가지기까지?
노랑사랑 그런가요?다행히 저는 단거 안좋아해서.. 물만 엄청 먹게 되더라구요~^^
제이알준 대신 술땜에 혈당이 떨어져서 단거,탄수,막땡길거예요~그땐 gi지수 낮은음식찾아서 혈당을진정시키세요~
제이알준 뻥 몸무게~오늘부터 다시 제자리찾으심되요^_^
망갱이 술자리 가면 맥주 좋아해서 진짜 엄청먹는데..생각보다 몸무게가 많이 늘진 않더라구요~가끔씩은 더 빠지기도 한다는..ㅋ
막먹은게아닌거같은데요~?ㅎㅎㅎ오늘도 화이팅!!
오늘은 열심히 걸었어요!
3일차입니다.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노랑사랑 그런가요?
다행히 저는 단거 안좋아해서.. 물만 엄청 먹게 되더라구요~^^
제이알준 대신 술땜에 혈당이 떨어져서 단거,탄수,막땡길거예요~그땐 gi지수 낮은음식찾아서 혈당을진정시키세요~
제이알준 뻥 몸무게~오늘부터 다시 제자리찾으심되요^_^
망갱이 술자리 가면 맥주 좋아해서 진짜 엄청먹는데..
생각보다 몸무게가 많이 늘진 않더라구요~
가끔씩은 더 빠지기도 한다는..ㅋ
막먹은게아닌거같은데요~?ㅎㅎㅎ오늘도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