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초곤약!!
하얀곤약보다 맛있는것 같은 느낌이에요. 식감이 더 탱글하고 맛은 고소한 것 같아요. 칡냉면 닮아서 더 먹음직스러워요. 비빔장 만들어서 먹었는데 양녕장 말곤 식이섬유의 모임 ㅋㅋㅋ 그런데 곤약은 면보단 배가 빨리꺼지는 것 같아요. 칼로리는 속일수 없나봐요 ㅋㅋㅋ 만족합니다 또 사러올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