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5일걷기


더워서 롯데몰가서 2시간동안 더걸었네용
오늘 거의4시간걸었어요....ㅎㅎㅎㅎㅎㅎㅎ
휴족붙이고자야겠죠ㅎㅎ뭔가 뿌듯한데 5시쯤 저녁으로 빵먹었다는점ㅠㅠ
집에오니까 땀이 비오듯오네용
다신8기 미션하면 괜찮겠죠?
꾸준히 빠지고잇어서 좋습니당
다신8기시작(6.12) 70.3→오늘(6.15)68.1
빠지는 중이겠죠? 곧 마법이시작되는데ㅠㅠ쭉 빠지면좋겠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노랑사랑 ㅎㅎㅎㅎㅎ감사합니다 살도 쪽 빠짐좋겠어요
ran7555 ㅎㅎㅎㅎㅎ마트랑시장다녀와서 솔직히 안가고싶었는데 나가니까 괜찮더아구요
망갱이 등산이랑 아기 키우시는분이랑 쨉도안되요~진짜 엄마는철인~^_^
한번에 그리많이 걷기 쉽지않은데 대단한의지에요 머집니다~~^^
pooh0609 그죠!!!!내일 공복몸무게 기대해도 될까요?ㅎㅎ
노랑사랑ㅎㅎㅎㅎ매일 등산하시는거도 대단하세요 저는 유모차끌고다니는거라 등산은 못하네요ㅠㅠ
우와4시간~~
힘내세요
몸이보상해줄 것입니다~^^
^_^멋져요~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