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라 짱맛잇음!!!
처음 접해보는 과자인데... 너무맛있어요ㅠㅠ 다이어트중이라 시중에 과자는 너무부담스러운데 미주라는 아메리카노랑 같이 한두개먹어주면 간식하기도 좋고 고소하니맛잇어요 토스트도 심심하니 입맛에맞네요 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