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히마와링 네~여긴 또 동물병원없어서 차타고30분가야 되요~
노랑사랑 오 미용실 따로 안가두되고 좋으네요ㅎㅎㅎㅎㅎ
히마와링 ㅋㅋㅋ 내동생이 몇달에한번씩 관리해주는데 이번엔 발이랑 얼굴만 깎아났어요~강쥐미용65000원~다행히 동생이 자격증이있어 돈안들어요^^
발바닥만 털 깎아논게 넘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