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욜 아침~!

액티비아 200미리(99칼로리)
참치샐러드 (30칼로리)
얼린두부조림 (60칼로리)
자몽 30g (10칼로리)
그리고 사과는 매일매일먹어요오늘은 145g (약 80칼로리)
총 280정도!!! 오늘하루도화이팅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맛있어보여요ㅋㅋ 칼로리도 적고 좋네요~
참치샐러드 맛있어 보여요~~ ^_^
저도 사과는 거의 매일매일 먹어요! 너무 맛있는..ㅋㅋㅋㅠㅠ 아침 사과는 금사과이기도 하구요! 오늘 아침 맛있게 드셨네요ㅎㅎ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