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1 주말지나가네요
요요엄마
주말 지나갔네요.이번 주말은 나름 선방했어요.홍양도 끝나서 오늘부터 황금기인지 내일부터인지 모르겠지만 열심히 할께요.저녁은 쉐이크만 먹을랬는데급 당 떨어지는지 느낌 아쉬죠ㅋ얼른 고구마 먹으니 탄수화물 힘힘힘ㅋ참 쉐이크 오늘은 저녁에 치즈망고맛우웩 제 입맛엔 그닥 안 맞음요몇일 먹은맛중에 첨으로 맛없다 느낌오잉 칼로리에 저녁 고구마 빠짐100g 추가요~~^^(수정함)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냉방병, 여름감기, 일본에서는 이 음식으로 관리한다(생강즙 진저샷)
40kg대 유지하는 박세미! 이 식단으로, 20kg 감량했다?
홈트족들을 위한 부위별 필라테스 – 직각 어깨 라인 만들기 편
90kg대에서 80kg대로 빼는 데 1달 걸려! 폭풍감량 비결 공개?
두곰맘50kg가자 예 아 진짜 맛 없었어요. 황금기니 노력하겠습니다
우와 식단 좋아요.주말에 다들 이렇게 잘하시면... 제가 너무 부끄럽잖아요 ㅎㅎ황금기니 이번주 화이팅해요 ^^뉴트리디데이도 맛없는게 있긴 있군요..ㅎㅎ 치즈망고는 안사먹는걸로..ㅎㅎ
일요일 식단, 운동 올려요~
6월 11일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두곰맘50kg가자 예 아 진짜 맛 없었어요. 황금기니 노력하겠습니다
우와 식단 좋아요.
주말에 다들 이렇게 잘하시면... 제가 너무 부끄럽잖아요 ㅎㅎ
황금기니 이번주 화이팅해요 ^^
뉴트리디데이도 맛없는게 있긴 있군요..ㅎㅎ 치즈망고는 안사먹는걸로..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