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합니다!
자취하면서, 하루에 9시간 이상 실습하면서 다이어트를 하다보니까 식단을 제대로 챙기기 힘들고 물 많이 마시는 습관을 들이고 싶어서 신청 합니다 ㅠㅠ 이제 곧 취업이라 정말 성공 하고 싶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