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은 도착샷😂💃🏻
앙증맞게 포장되어 왔어요!
계량스푼이 같이 들어있어 좋네요 ㅎㅎㅎ
몇번 먹어봤는데 아직 사진을 못찍어서 도착샷만 남겨요!
지난 토요일에 받았어요!
먹지 못할 사탕이 함께 왔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 다양하게 먹어보께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