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솔직히 다이어트식품이라기보단 맛있어서사긴했는데 젤리좋아하거든요ㅎㅎㅎㅎㅎ
진짜식감도그렇구 맛도좋아서 잘먹구있구요 저희언니는 다이어트하는데 배고프고 단거땡길때 가끔먹으면서 배도차는데다 맛있다고 좋아해요
다떨어지면 재구매의사있습니다!!♡♡
참고로 깔라만시맛30개구입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