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용~~
맛나서 두번째 구매에요. 남편이 맛있다고 도시락 싸가고 다 뺏어먹은건 안비밀ㅋ.. 난 언제 살빼나ㅎ.. 양은 좀 부족해요 제 위가큰건지.. 되려 신랑은 양 괜찮대여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