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구마 맛있어요
상온보관이고 익혀져 있어서 진짜 편리하고 좋네요 ㅋㅋㅋ 하지만 호박고구마는 아닌데요..
호박 고구마로 홍보 했는데 호박이 아니에요..ㅋㅋㅋㅌㅋㅋ 편리성은 최고네여 껍질 까기 귀찮아서 그렇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