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식으로 최고에요
ㅋㅋㅋㅋ 정말 야식으로 최고인거 같아요! 저거 하나먹어도 배부르더라구요~~! 개인적으로 깔라만시 맛보다 풋사과 맛이 더 맛있는거 같습니다. 다음에 재구매할것 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