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9 6시40분 도착 ㅡ 지각

오늘 유산소 40분 ㅡ 런닝,마운틴런닝
와놔
새벽에 안일어나지넹
아자아자 정신 차리자!!!^^;;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노랑사랑 늦어도 샤워하러 나가요 ㅋㅋㅋㅋ 만족감 불안하다고 할까??^^;;;
늦어도 운동할려는 마음만있어도 반은성공~그리구 운동하셨으니100프로성공^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