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519 금요일 아침입니다~
마음안아주기
오늘은 이동하며 먹어야 해서 견과류바와 두유랑 바나나로 든든히 먹었어요~모두 식사 잘 챙겨드시고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건강하게 행복 가득한 하루 되시길 바래요~ ^_^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살빠지는 디톡스 빼빼주스? 모르고 마시면 더 살쩌요!
40kg대로 진입 성공 !박나래 4개월간 '이것' 즐겨먹었다?
홈트족들을 위한 부위별 필라테스 – 직각 어깨 라인 만들기 편
90kg대에서 80kg대로 빼는 데 1달 걸려! 폭풍감량 비결 공개?
주주앤잭 허기진 배를 달래기에는 견과류가 넘 좋은것 같아요~~ 오늘은 일 때문에 멀리 가게 되었어요~ 항상 감사해요~~ 좋은 날 되시구요~ ^_^
당근@조아 홍보성으로 오해 받을까봐 비밀댓글로 남겼어요~ 좋은 하루 되셔요~
비밀 댓글 입니다.
역시 견과류사랑 마음님 ㅎㅎ 오늘 어디 멀리가세요?? 오늘하루도 화이팅 하세요😘😘😘
견과류바 맛나보입니다!^^어디껀가요?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렛츠다욧 네~~ 맛있어요~ 간식으로는 1/3 만 먹다가 한개 다 먹으니까 행복해요~ ^^;;
견과류바 너무 맛있어보여요 💕
수영질문
30일 아침먹기 11일차 성공!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주주앤잭 허기진 배를 달래기에는 견과류가 넘 좋은것 같아요~~ 오늘은 일 때문에 멀리 가게 되었어요~ 항상 감사해요~~ 좋은 날 되시구요~ ^_^
당근@조아 홍보성으로 오해 받을까봐 비밀댓글로 남겼어요~ 좋은 하루 되셔요~
비밀 댓글 입니다.
역시 견과류사랑 마음님 ㅎㅎ 오늘 어디 멀리가세요?? 오늘하루도 화이팅 하세요😘😘😘
견과류바 맛나보입니다!^^
어디껀가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렛츠다욧 네~~ 맛있어요~ 간식으로는 1/3 만 먹다가 한개 다 먹으니까 행복해요~ ^^;;
견과류바 너무 맛있어보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