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게 다이어트__170519 20일차🐖
사랑옵은양이
공복📉40.3kg🏋️♀️스트레칭 15분아침 5시 ~ 7시포만감 5
🍌 5개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트할 때, 어떤 김밥 먹는 게 유리할까?
한그루, 60kg→42kg대로! 군살 1도 없는 몸매비결 식단은?
홈트족들을 위한 부위별 필라테스 – 허벅지 안쪽 라인 만들기편
30일만에 5.1kg 감량 성공팁! 눈바디 대신 0바디로!
사랑옵은양이 오오 정말 양이님에겐 아침과일이 몸에 확실히 맞나봐요😆👍🏻 저도 과일이 있을땐 왠만하면 아침은 과일로 채워야겠어요🎵바나나를 12시 전까지 틈틈이 먹어주거나해서 두개이상도 먹어보고 비교해봐야겠다는😊건강하고 즐거운 주말 되세요 양이님~🎵🎵
주주앤잭 마음안아주기 남은 하루도 화이팅해요~😍
C코코 저도 확실히 몸이 가벼워진게 느껴져요😆 아침은 푸짐하게!! 라는 느낌으로 항상 배부를만큼 많이 먹고 학교가서 계속 끅끅댔었는데 아팀에 과일과 물로 포만감이 들정도로만 먹고가니 배고 별로 안고프고 속이 편해졌어요😊
계획한 일은 실천하시는 멋진 양이님 오늘도 힘내셔요~~ ^_^
5개! 저도 배가 고파지네여 ㅎㅎㅎ 여전히 잘하고 계시고!! 멋져요!!!!!
오오 매일매일 실천하시는군요!!🍌♥️전 아침에 과일로 칼로리 채우기 어려워섴ㅋㅋ 일주일에 몇번만 할까 생각중이에요😊 (전 바나나 두개이상 먹기 힘들어요😭) 점심땐 푸짐하게 먹어도 기초대사량 이상 먹으려니 저녁이나 간식이 무거워져서😂그래도 아침에 과일과 물로만 하니 속이 편하고 진짜 노폐물이 배출되는 느낌ㅋㅋㅋ😁양이님은 며칠동안 해보시니 어떠세요?😉
다이어트에 강박증 생긴것 같아요 어떻게 극복하죠?
30일 하루 2L 물마시기 11일차 성공!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사랑옵은양이 오오 정말 양이님에겐 아침과일이 몸에 확실히 맞나봐요😆👍🏻 저도 과일이 있을땐 왠만하면 아침은 과일로 채워야겠어요🎵
바나나를 12시 전까지 틈틈이 먹어주거나해서 두개이상도 먹어보고 비교해봐야겠다는😊
건강하고 즐거운 주말 되세요 양이님~🎵🎵
주주앤잭 마음안아주기 남은 하루도 화이팅해요~😍
C코코 저도 확실히 몸이 가벼워진게 느껴져요😆 아침은 푸짐하게!! 라는 느낌으로 항상 배부를만큼 많이 먹고 학교가서 계속 끅끅댔었는데 아팀에 과일과 물로 포만감이 들정도로만 먹고가니 배고 별로 안고프고 속이 편해졌어요😊
계획한 일은 실천하시는 멋진 양이님 오늘도 힘내셔요~~ ^_^
5개! 저도 배가 고파지네여 ㅎㅎㅎ 여전히 잘하고 계시고!! 멋져요!!!!!
오오 매일매일 실천하시는군요!!🍌♥️
전 아침에 과일로 칼로리 채우기 어려워섴ㅋㅋ 일주일에 몇번만 할까 생각중이에요😊 (전 바나나 두개이상 먹기 힘들어요😭) 점심땐 푸짐하게 먹어도 기초대사량 이상 먹으려니 저녁이나 간식이 무거워져서😂
그래도 아침에 과일과 물로만 하니 속이 편하고 진짜 노폐물이 배출되는 느낌ㅋㅋㅋ😁
양이님은 며칠동안 해보시니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