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9일 저녁~!
아르하
아 그릭요거트 초이스 실패했네요ㅠ꾸덕꾸덕한 그릭요거트 추천좀해주실분~~점심때 너무든든하게 먹었네요 ㅎ;;칼로리 오버될뻔ㅎㅎ다들 맛저녁 하셨나요~~참! 저 구운야채 체험단됐어용!ㅎㅎ난생처음 당첨이네요 오오~~그룹방에도 후기남길게요ㅎㅎ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트할 때, 물 먹는 타이밍 언제가 좋을까?
자기관리 끝판왕 '진서연'! 무조건 빠지는 그녀의 식단 정체는?
매끈하고 섹시한 등 라인을 위한 초보 헬스 운동 BEST!
50kg대에서 40kg로! 완벽한 눈바디를 가지기까지?
자신감을되찾자! 네 태어나서 처음당첨되봤어요ㅎㅎ 도시락도요??
오~~~체험단 되셨군요!! 전 요거트메이트로 요거트도 만들어먹고 도시락도 싸먹네요ㅋㅋㅋ
o하얀나비o 그렇죠..그래서 리코타도 만들어먹다 지금은 안만든다능ㅎㅎ열심히 만들어보아야겠어요!
아르하 맞아요ㅎㅎ 사실 생크림넣고 요거트만들면 맛나지만 칼로리압박이라ㅋㅋㅋ맛나게 만들어드세요~
o하얀나비o 네 그 리코타치즈만들때랑 비슷하게 하면 되겠어요ㅎㅁ
아르하 우유곽모양에 혹해서 사고 잘안쓰는게 문제라는^^;; 유청만빼면되는거라 면보같은거로 깊이 깊은 통?같은거에 받쳐두시면 좋을듯ㅎ
soo0117 귀찮긴할거같은데 뭔가 꾸덕꾸덕한게 먹고싶어서 아마 오늘 내일내로 만들것같네요ㅋㅋ
o하얀나비o 딸램 먹으라고 주고 전 다시만들어야겠어요!요거트메이커만 저도 샀다능ㅎㅎ
집에서 만든 요거트 유청 빼면 안달고 괜찮더라구요~ 근데 귀찮아서 ㅠㅠ
아르하 무첨가로 사셔야해요ㅎㅎ 예전에 홈쇼핑서 요거트메이커사는데 치즈메이커라고 같이 딸려왔었거든요ㅎㅎ 요거트만들어서 유청빠지게 하룻밤 냉장고안에 두면 유청분리되서 크림치즈처럼 되더라구요~ 그러나 치즈맛이아닌 요거트맛이라 몇번만들어먹고 안먹은ㅎㅎㅎ
오늘 저녁~
저녁입니당~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자신감을되찾자! 네 태어나서 처음당첨되봤어요ㅎㅎ 도시락도요??
오~~~체험단 되셨군요!! 전 요거트메이트로 요거트도 만들어먹고 도시락도 싸먹네요ㅋㅋㅋ
o하얀나비o 그렇죠..그래서 리코타도 만들어먹다 지금은 안만든다능ㅎㅎ열심히 만들어보아야겠어요!
아르하 맞아요ㅎㅎ 사실 생크림넣고 요거트만들면 맛나지만 칼로리압박이라ㅋㅋㅋ맛나게 만들어드세요~
o하얀나비o 네 그 리코타치즈만들때랑 비슷하게 하면 되겠어요ㅎㅁ
아르하 우유곽모양에 혹해서 사고 잘안쓰는게 문제라는^^;; 유청만빼면되는거라 면보같은거로 깊이 깊은 통?같은거에 받쳐두시면 좋을듯ㅎ
soo0117 귀찮긴할거같은데 뭔가 꾸덕꾸덕한게 먹고싶어서 아마 오늘 내일내로 만들것같네요ㅋㅋ
o하얀나비o 딸램 먹으라고 주고 전 다시만들어야겠어요!요거트메이커만 저도 샀다능ㅎㅎ
집에서 만든 요거트 유청 빼면 안달고 괜찮더라구요~ 근데 귀찮아서 ㅠㅠ
아르하 무첨가로 사셔야해요ㅎㅎ 예전에 홈쇼핑서 요거트메이커사는데 치즈메이커라고 같이 딸려왔었거든요ㅎㅎ 요거트만들어서 유청빠지게 하룻밤 냉장고안에 두면 유청분리되서 크림치즈처럼 되더라구요~ 그러나 치즈맛이아닌 요거트맛이라 몇번만들어먹고 안먹은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