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아이트하는 중3 학생입니다
탱글이22
지금 다아이트한지 70일째가 됫네요116키로에서 89키로까지 감량햇는데요 지금은 시험기간이라 운동을 못하고 있긴 하지만 유지는 잘되고 잇네요 제가 키가 182인데 80키로까지 더뺄려고 해요 저희아버지가 제가 체격이 잇다고 90키로 이하로 내려가면 혼난다고 하셧어요 지금 182 89인데 더빼면 안되는건가요?? 몸이 많이 약해지긴 했어요 달리기도 살빼기전보다 느려지고 지금이 괜찮은가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콤부차' 어떤 효능 있길래, 다이어터에게도 인기있는 걸까?
40kg대 유지하는 박세미! 이 식단으로, 20kg 감량했다?
헬스장에서 이 동작만 하면, 애플힙 완성?!
먹고 싶은 거 참아가며 6.3kg이나 뺀, 그녀의 감량 팁?
몸이 약해졌다고 느끼고 있다면 한동안 유지히시다가 조금만 더 빼세요. 읫분 말씀대로 인바디 상의 체지방량이 정상범위에 들게..
인바디로 정확한측정 해보시는걸 추천드려요. 몸무게상으로만 단순히 건강하다안하다를 말하긴 섣부른판단같아요. 인바디를통해 지방만많고 근육이 부족하면 근력을 키우고 체지방을 같이 없애야해요. 같은몸무게여도 근육,지방량에따라 확달라요
체험신청이요
먄쥬 2일차/-1.0kg/성공1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몸이 약해졌다고 느끼고 있다면 한동안 유지히시다가 조금만 더 빼세요. 읫분 말씀대로 인바디 상의 체지방량이 정상범위에 들게..
인바디로 정확한측정 해보시는걸 추천드려요. 몸무게상으로만 단순히 건강하다안하다를 말하긴 섣부른판단같아요. 인바디를통해 지방만많고 근육이 부족하면 근력을 키우고 체지방을 같이 없애야해요. 같은몸무게여도 근육,지방량에따라 확달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