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오늘 1일차에 접어들었는데ㅎㅎ
오늘 하루 그래도 열심히 한 것 같아서 엄청 뿌듯하네요 ㅠㅠ 식단도 제 나름대로 잘 지켰고!! 쭉쭉 계속 해나가고 싶어요 ㅠ____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