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목표36키로
여러분제가 2달??다이어트해서 4키로빼서 키 153~4몸무게가37정도에요ㅠㅜ근대 오늘 저녁아홉시에초콜릿이너무먹고싶어서 먹었는데 살찔까요??(가나 드림카카오 한통좀안되게먹었어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살빠지는 디톡스 빼빼주스? 모르고 마시면 더 살쩌요!
자기관리 끝판왕 '진서연'! 무조건 빠지는 그녀의 식단 정체는?
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 폼롤러 종아리 알빼기 편
90kg대에서 80kg대로 빼는 데 1달 걸려! 폭풍감량 비결 공개?
물론 저녁에 먹는건 다이어트 뿐만아니라 건강에도 안좋습니다ㅜㅜ하지만 이미 드셨으니 저는 더 철저히 식단 운동하셔서 먹은걸 무마시켜라 라고 말씀드릴수밖에없네요.. 초콜렛이 소량은 다이어트할때도 괜찮지만 한통가까이 드셨으니까요ㅜㅜ 이미 드신거 너무 스트레스 받지마시고 식단과 운동 조절 잘 해주시면 될것같습니다!! 같이 화이팅해요ㅎㅎ
체험단신청합니다.
30일 플랭크 10일차 성공!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물론 저녁에 먹는건 다이어트 뿐만아니라 건강에도 안좋습니다ㅜㅜ하지만 이미 드셨으니 저는 더 철저히 식단 운동하셔서 먹은걸 무마시켜라 라고 말씀드릴수밖에없네요.. 초콜렛이 소량은 다이어트할때도 괜찮지만 한통가까이 드셨으니까요ㅜㅜ 이미 드신거 너무 스트레스 받지마시고 식단과 운동 조절 잘 해주시면 될것같습니다!! 같이 화이팅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