뷔페 칼로리 계산 고민이네요 ㅠ
불낙10kg
안녕하세요, 다신 어플로 6키로째 감량중인 29세 남자입니다. 매일매일 식단일기를 나름 열심히 쓰고 있는데요, 아직도 음식 중량?무게에 대한 감이 잘 안오네요 ㅜ 뷔페같은걸 먹으면 특히 그렇네요 ㅜㅜ다신 사용자분들은 혹시 눈으로 보고 무게를 기록하는 기준같은게 있으신가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닭가슴살 질린다면, 여기에 찍어 드세요!
40kg대 유지하는 박세미! 이 식단으로, 20kg 감량했다?
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 폼롤러 종아리 알빼기 편
5kg 빼, 근육 UP 지방 DOWN! 근육부족 몸매 ☞ 탄탄몸매로 변화한 비결!
@꼭마름 네 저도 평균 2000 정도로 기록해놔야겠네요 ㅜ 감사합니다!!
걍전 뷔페나 폭식하게되면 칼로리 2000정도 집어넣어요 정신차리고담날부터쪼일수있게
@버블캣 Ba감귤감귤 이에요ㅋㅋ
이건 생뚱맞은 질문인데..핸드폰 폰트 뭐에요? 너무 이뻐서요^^;;
아ㅠ.ㅠ들어도 힘들네요
클렌징 하는 게 좋을까요?
폼롤러 사려고 하는데요~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꼭마름 네 저도 평균 2000 정도로 기록해놔야겠네요 ㅜ 감사합니다!!
걍전 뷔페나 폭식하게되면 칼로리 2000정도 집어넣어요 정신차리고담날부터쪼일수있게
@버블캣 Ba감귤감귤 이에요ㅋㅋ
이건 생뚱맞은 질문인데..핸드폰 폰트 뭐에요? 너무 이뻐서요^^;;
아ㅠ.ㅠ들어도 힘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