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굿좋아용
전부 맛도 볼겸 배송비도 아낄겸 종류별로
와장창시켰는데 식빵 토스트기에 구워먹으니깐
맛나용 ㅋㅋㅋ다만 아쉬운점이 있다면 빵봉지에
각자이름이나 네임텍이라도 있었음 좋겠어요
비슷한건 헷갈려요 ㅋㅋ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