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합니다!
사무실에서 일하면서 배달음식을 많이 먹다보니 살이 많이 쪘습니다.
다이어트를 위해 샐러드를 싸오지만 기운이 나질 않고 자꾸 입이 심심해서 군것질을 하게 되고 밥이 너무 먹고싶네요ㅜ.
건강하게 균형잡힌 나마시떼 도시락으로 살도빼고 기운도 내고싶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