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과 4의 마지막날과 첫째날
어제는 3월의 마지막날이었는데...
마지막날에 의미를부여해서 좀더 화이팅넘치게
하고 싶었으나
밤 11시에 하는 힘쎈여자드라마를 보며 결국 오뎅국한그릇퍼먹는걸로 시작하여
슈크림빵 두개먹고 냉장고뒤져서 사라다해놓은거 먹고 컵라면까지 끓여먹으려다 정신을 부여잡았네요 ... 하하 ;;
일어나니까 얼굴이고 눈팅이고 다 퉁퉁 부은게 .. 휴휴..ㅎ
.. 먹방부림한 기분 훌훌 털어내고자
다시금 열정을 가지고 동기부여를 하고자
지금 머리하러가고있습니다 ^^~
머리 에뿌게 하고 정신좀 똑띠 차렸으면 좋겠네요 ㅠㅠ 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누가보긴누가바 아까우시겠지만 예쁘실것같아요~전 10년넘게 짧은머리였는데 이젠정말길러볼까하구요ㅎㅎ
o하얀나비o 저는 펌보다는 애지중지 길렀던 ㅋㅋㅋㅋ긴생머리를 과감하게 자른게 더 기분이 묘해용 ... ㅎㅎ
문앙 저도 막걸리 한잔 캭 들이키고싶네요 ~~ㅎㅎ 한병반이면 술 잘드시나보당 ... !!
누가보긴누가바 예쁘게 잘되셨을거에요ㅎㅎ
사람향기머리도 하고 치킨도 먹고 ㅋㅋㅋ 기분이 좋은날입니다 ㅋㅋㅋ 내일부터는 다시 집중모드를 .. !!! ㅎㅎㅎ
o하얀나비o 저도 뿌리염색이랑 펌을 ㅋㅋㅋ
ㅋㅇ 저도 어제 막걸리 한병반 먹었습니다 이상하게 술이 포기가 안돼요~~~😂
내삶의행복찾기 맞아요~ 그래도 남동생이나 오빠가 있음어떨까 궁금해요ㅎㅎ
o하얀나비o 그렇지여 그래서 자식은 같은 동성끼리가 좋은법인디
내삶의행복찾기 혼자보단 좋은것같아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