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체중 재어볼까요 말까요 ㅋㅋ
린86
아 왜케 올라가기가 망설여 지는지....아흑ㅜ라인을 더 보려고는하지만...숫자가 궁금한건 어쩔수 없나봐요ㅜㅜ살빠졌단 말들으도...몸무게가 그대로라면...흑ㅜ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소이현 인교진 부부 5kg 감량, 주로 이것 먹었다?
윤은혜 1주일에 3kg 감량 위해, 이것들 먹었다?
탄탄한 몸매를 위한 초보 유산소 운동 BEST!
30일만에 5.1kg 감량 성공팁! 눈바디 대신 0바디로!
린86 새달 첫날 몸무게 재는게 좋죠...새맘으로 다시 으이쌰! 하구요.
soo0117 낼아침에 재어봐야겠어요^^
내삶의행복찾기 네~!!낼아침에 올라가봐야겠어요ㅎ
공황장애이겨내자!!! 넵 ㅋ 요즘 좀 먹었더니 전 70키로 왔다갔다 했던터라 불안...하네요ㅜㅎ
사람향기 넵 ㅎㅎ낼아침에 재봐야겠어요ㅎ
o하얀나비o 이주전에요 ㅎㅎ 내시경받기전이요 ㅜ ㅋ 어떨지 ㅎㅎ
몸무게 숫자에 스트레스 받지 마세요 열심히 노력하심 분명 노력에 뎃가는 있으니깐요^^ 4월에는 더욱더 힘내서 홧팅하세요
밤엔 왔다갔다해서 낼 아침에 확인하는게 나을듯해요~
저랑 같이 내일 공복에 재요 ㅎㅎ새로운마음으로 해봐요~~♥
두려워 마시고..올라갓으면 더 맘 바로 잡으시는 기회를내려갔으면 더 홧팅하시는 기회를~
시작한지3일만에 가족행사덕으로 식단무너졋어여ㅠㅠ
3월 다욧마감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린86 새달 첫날 몸무게 재는게 좋죠...새맘으로 다시 으이쌰! 하구요.
soo0117 낼아침에 재어봐야겠어요^^
내삶의행복찾기 네~!!낼아침에 올라가봐야겠어요ㅎ
공황장애이겨내자!!! 넵 ㅋ 요즘 좀 먹었더니 전 70키로 왔다갔다 했던터라 불안...하네요ㅜㅎ
사람향기 넵 ㅎㅎ낼아침에 재봐야겠어요ㅎ
o하얀나비o 이주전에요 ㅎㅎ 내시경받기전이요 ㅜ ㅋ 어떨지 ㅎㅎ
몸무게 숫자에 스트레스 받지 마세요 열심히 노력하심 분명 노력에 뎃가는 있으니깐요^^ 4월에는 더욱더 힘내서 홧팅하세요
밤엔 왔다갔다해서 낼 아침에 확인하는게 나을듯해요~
저랑 같이 내일 공복에 재요 ㅎㅎ새로운마음으로 해봐요~~♥
두려워 마시고..
올라갓으면 더 맘 바로 잡으시는 기회를
내려갔으면 더 홧팅하시는 기회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