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기록입니다~





오늘은 컨디션이 영 아니네요. 애도 감기나은지 3일만에 다시 아프고 오늘 아침에 소아과 갔다가 얼집보내고 집안일 내내 하는데 몸도 안좋네요. 곧 생리 시작될거라 그런가 아까 얼집 끝나고 못참고 결국 오후간식을 스벅 스콘을 먹었네요. 허허ㅠ
다이어트 모드로 계속 가는 게 쉽지만은 않네요 어흑ㅠ
그래도 예전에 비하면 생리전에 폭식하는건 아니에요ㅎ 요기 그룹방에 식단 올려야되니 의식되서 참는것도 있어요~~!!^^
암튼 오늘 운동은 왔다갔다 걷는 것으로 대신하려고 합니다. 다들 불금에 음식조심하셔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우와 생리전인데 잘 참으시네요~~ 전..반성을 해야겠어요 ㅎ 몸 아플땐 쉬셔야할텐데..힘내세요 ^^
반짝반짝작은별2 어쩌다보니 이번줒계속 갔어요ㅋㅋ 뒤늦게 스벅에 빠지고 잏는듯요ㅠ 어젠 스벅카드도 만들고ㅎㅎ아마 앞으로 더 자주 갈듯요ㅠ 생리기간이 비슷한가요?ㅎㅎ
스벅을 자주 가시나봐요~ 꾸준히 식단 올리시는 분들 생리기간이 비슷한가봉가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