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별뉘 저도 하루에 2L나 마시는게 처음이라 좀 힘드네요😂 꼭 마셔야 겠다 생각하고 마시니까 다 마시긴 하더라구요~😋 처음에는 좀 힘드시겠지만 힘내서 함께 도전해보아요! 화이팅!!💪 응원할게요~😉
오오 대단해요!! 저는 하루를 못넘기고 있어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