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단 신청해요 !!!!!
고등학교 입학해서부터 계속 살이 쪄서 다이어트중인데
점심저녁 둘다먹기엔 너무 부담되서 저녁을 대신으로 포만감들고 간다하게먹을수잇는걸 찾고잇었어요 ! 그리고 단백질쉐이크다른맛을 전에삿었는데 별로여서 손이안가더라구요 쿠앤크 맛도 궁금하고 이번다이어트는 꼭 성공하고싶어요 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