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내일부터는 식단을 올려야겠어요...
요즘 알게 모르게 많이 먹고있더라고요 운동시간은 과제 덕분에 줄어들고 있구요 여러모러 내일 부터는 식단 올리도록하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괜찮아사람이야 네 방금도 순간 까먹었어요 ㅜㅜ
몸짱대전 네!!! 원래 해봤었어요 크로스핏 할때는 하루에 30블럭 가까이 먹었었는데 말이죠 핳ㅎ
한번쯤날씬하게 감사합니다!
ㅋㅋㅋ화이팅! 식단 맨날올리는것도 쉽지않더라구요 ㅋㅋ
2000칼로리 이하 드시면 됩니다
응원할게요~!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