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맛이 시큼한가요?
원래 맛이 약간 시큼한거맞나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네, 회원님 :)
새싹발아통밀빵은 통밀을 발효시켜만든 빵으로써, 시큼한 냄새와 맛이 나는 것은 통밀이 발아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천연발효 현상때문입니다.
시큼한 맛이 나는 것은 정상이며 처음에는 이것이 다소 낯설게 느끼실 수도 있지만, 오래 씹을수록 고소하고 담백한 맛을 느끼시게 될거에요~
건강한 천연발효빵이니 맛있게 드셔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