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핏 하고있는데요,,
Rkdmd
크로스핏 한지 3달되가는데 몸무게가 안줄어요,, 근육돼지되는 마냥,, 엉덩이는 힙업되고 좋은데 살이안빠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역시 안먹어여겟져,,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냉방병, 여름감기, 일본에서는 이 음식으로 관리한다(생강즙 진저샷)
한그루, 60kg→42kg대로! 군살 1도 없는 몸매비결 식단은?
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 폼롤러 종아리 알빼기 편
단기간 찐살, 1달만에 4.4kg뺀 자기관리왕! 완벽한 눈바디!
아니요~~런닝을 하셔야합니다크로스핏도 전신체중감량 근력+유산소 이지만..크로스핏 후에 런닝 30분만 해보세요~~크로스핏으로 운동했던부위가 타들어 가고 바짝 땡겨지는 느낌날거에요~~그러면서 살이 빠지기 시작해요
주변에 크로스핏하는 사람들보니 살빠지고 여리여리한 분들은 없는듯요. 근육이 많이 붙는거 같아요.
30일 플랭크 23일차 성공!
30일 1,000kcal 식단 8일차 성공!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아니요~~런닝을 하셔야합니다
크로스핏도 전신체중감량 근력+유산소 이지만..크로스핏 후에 런닝 30분만 해보세요~~크로스핏으로 운동했던부위가 타들어 가고 바짝 땡겨지는 느낌날거에요~~그러면서 살이 빠지기 시작해요
주변에 크로스핏하는 사람들보니 살빠지고 여리여리한 분들은 없는듯요. 근육이 많이 붙는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