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식의 유혹에 걸렸어요ㅎㅎ
살건 이미 머릿속에 생각했는데..
동네마트 큰행사한다고 갔다가
생각지않게 양념곱창을 먹었어요ㅠ
배고팠나;;
마트가도 시식 거의 안하거든요
생각해보니 소시지도 하나먹은거같고ㅋㅋ
운동한거 도루묵같은
느낌적인 느낌~♬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ㅋㅋㅋ전 어제 생일파티가 있어서 한우를 냠냠...
한번쯤날씬하게 다욧 하다보면 식탐 생기나봐요 마무리 운동 잘하세요 홧팅
몸짱대전 사실 곱창은 즐기지도않고 모임같은데서1번 먹었는데 맛도모르겠더라구요 무튼..걷기로 마무리해야겠어요 에고;;
그정도 애교수준입니다 저녁 30분 걷기하면 돼죠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