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른 저녁먹기~^^
새로미44
이른 저녁을 딸과함께 먹었네요~ㅎㅎ단호박,호박떡, 멸치,카카오닙스~아침에 먹고 남긴 단호박에 며칠전 아는 언니가 챙겨주신 호박떡까지~~^^멸치는 우유를 못먹는 저를 위한 대처음식~^^카카오닙스는 묘한 중독성이 있어서 가끔 먹네요~딸이 가루로 빻아서ㅋㅋ 자기는 철판아이스크림에 넣어서 먹고 저는 한줌 집어서 걍먹고~^^맛있고 건강한 저녁식사들 하셔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음식으로 나를 위로하는 게 습관이 된 당신에게!
소유, 운동없이 8KG 감량! 이 '식단'으로 가능했다?
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 곧은 다리 라인 만들기 편
5kg 빼, 근육 UP 지방 DOWN! 근육부족 몸매 ☞ 탄탄몸매로 변화한 비결!
매일매일작심삼일 ♡짱지♡ 띵굴쓰 쫑^^나묭^^요한 그러게요~먹다보니 호박!!!!ㅎㅎ달콤함도 달래고 칼로리도 조절하고^^ 일석이조에요~^^
호박떡이 확 꽂힘이요^^
호박떡 맛있겠어용~~~
오늘 호박잔치네요~~^^
넹^^
30일 야식끊기 2일차 성공!
과자폭식...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매일매일작심삼일 ♡짱지♡ 띵굴쓰 쫑^^나묭^^요한 그러게요~먹다보니 호박!!!!ㅎㅎ달콤함도 달래고 칼로리도 조절하고^^ 일석이조에요~^^
호박떡이 확 꽂힘이요^^
호박떡 맛있겠어용~~~
오늘 호박잔치네요~~^^
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