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03.29 -불량마무리점심..?
냠냠고냥a
시댁다녀오고 멘붕오고, 친정아부지 휴가로 울진 꼬~!!!몇일간 아무것도 신경 안쓰고 예전처럼 술도 퍼드시공..끊었던 막심도 영접하고 니나노~~~ -_-그 댓가는 목욕탕가서 53.2 체중계 찍힌거보고 술먹기 시작해서는 몇일사이 지금 확인체중이 저 모양 ㅋㅋㅋㅋ오늘점심 중식을 끝으로 다시 정신차리고 달리는걸로~~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고기, 달걀로만 단백질 보충 안 해도 돼요!
40kg대로 진입 성공 !박나래 4개월간 '이것' 즐겨먹었다?
탄탄한 몸매를 위한 초보 유산소 운동 BEST!
30일만에 5.1kg 감량 성공팁! 눈바디 대신 0바디로!
모여~ 어데갔었어~ ㅎㅎ
살아있었고만~~~~~몇일 안보여서 잠수탄줄 알았어~~다시 잘해보장
오늘 점심에 중국집 갈뻔하다 밥 먹었는데~^^이렇게 보니 먹고싶어지네요~^^
ㅠㅠ그렁 나능~~우짜라그ㅋ홧팅이요~
냠냠고냥 같이 가요 쭈~~~욱ㅋㅋㅋ이제 좀 치고 올라갑시닷!아자잣🔥🔥🔥
☆불꽃다욧☆ 우리 그만 헤어져~~~!!!!!!!
매일매일작심삼일 으흐흐흣~ 온갖 핑계로 일탈을 꿈꾸는 ㅋ.,ㅋ
니나노~또 내랑 비슷하네같이 출발합시닷!힘.차.게!😃😃😃
다욧도 기운이있어야 하는거같아요~맛나게 먹었으니 힘내서 4월 화이팅해봐요~~!!
하이하이힐 달기만 엄~~~~~~청 달고 맛 별로~~~~~~~~~~(라고 그짓말해주는 ㅋ.,ㅋ)
체험단 2차 / 점심식사
늦점💖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모여~ 어데갔었어~ ㅎㅎ
살아있었고만~~~~~몇일 안보여서 잠수탄줄 알았어~~다시 잘해보장
오늘 점심에 중국집 갈뻔하다 밥 먹었는데~^^이렇게 보니 먹고싶어지네요~^^
ㅠㅠ
그렁 나능~~우짜라그ㅋ
홧팅이요~
냠냠고냥 같이 가요 쭈~~~욱ㅋㅋㅋ
이제 좀 치고 올라갑시닷!아자잣🔥🔥🔥
☆불꽃다욧☆ 우리 그만 헤어져~~~!!!!!!!
매일매일작심삼일 으흐흐흣~ 온갖 핑계로 일탈을 꿈꾸는 ㅋ.,ㅋ
니나노~
또 내랑 비슷하네
같이 출발합시닷!힘.차.게!😃😃😃
다욧도 기운이있어야 하는거같아요~
맛나게 먹었으니 힘내서 4월 화이팅해봐요~~!!
하이하이힐 달기만 엄~~~~~~청 달고 맛 별로~~~~~~~~~~(라고 그짓말해주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