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보니 2만보 찍었네요...;
린86
친동생 만나서 같이 운동겸 다리밑에 걷기 좋은곳 으로 쭉 걷다가 점심먹고 다시 걸어온...그래도 안피곤 한건 뭔지......;;;점심을 중식으로 먹어 뭐 운동한건지도 모르겠네요 ㅋ저녁은 풀때기로 먹었긴 했지만 ㅋ위가 괜찮아지니 먹성이 돌아요ㅜㅜ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고기, 달걀로만 단백질 보충 안 해도 돼요!
소유, 운동없이 8KG 감량! 이 '식단'으로 가능했다?
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어깨 근육 풀어주기 편
5kg 빼, 근육 UP 지방 DOWN! 근육부족 몸매 ☞ 탄탄몸매로 변화한 비결!
항아리78 아침에 일어나니 다리땡겨요^^;;;;
o하얀나비o 재밌게 걸어서 다행이에요 ㅜ안그랬으면 못할... ㅜㅜ
누가보긴누가바 자고 일어나니 다리가 엄청땡기네요^^;;;;
린86 그래도 위가 괜찮아 지셨다니.. 천만 다행이구먼유~~ 좋은 사람과 즐겁게 걸어서안피곤 하신듯ㅎ
부럽! 존경!!♡♡♡
와~ 많이 걸으셨네요ㅎ대단~🖒
우와 ..ㄷㄷㄷㄷ 세시간 !!!! 멋있네요 굿 !!
사람향기 저 혼자였다면 일케 못걸었을 꺼에요^^;;;; 동생이 힘들다하길래 중간에 두번쉬고 머리카락까지 뽑혀 가면서까지 장난치고 웃고 ㅜ...재밌게는 걸었네요 ㅋ
내삶의행복찾기 평소에도 만보에서 만오천보 정도는 걸어요 ㅎㅎ 근디 그것도 걷고 나면 중간에 포기 하고픈;;ㅋ 오늘은 중간에 배채우고 쉬면서 동생이랑 갔다왔더니 일케됐네요 ㅋ
헐~~ 엄청나게 걸으신~~3시간 ..대단해요ㅎ
운동시작 2달이 다되어가네요~^^
30일 야식끊기 1일차 성공!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항아리78 아침에 일어나니 다리땡겨요^^;;;;
o하얀나비o 재밌게 걸어서 다행이에요 ㅜ안그랬으면 못할... ㅜㅜ
누가보긴누가바 자고 일어나니 다리가 엄청땡기네요^^;;;;
린86 그래도 위가 괜찮아 지셨다니.. 천만 다행이구먼유~~
좋은 사람과 즐겁게 걸어서
안피곤 하신듯ㅎ
부럽! 존경!!♡♡♡
와~ 많이 걸으셨네요ㅎ대단~🖒
우와 ..ㄷㄷㄷㄷ 세시간 !!!! 멋있네요 굿 !!
사람향기 저 혼자였다면 일케 못걸었을 꺼에요^^;;;; 동생이 힘들다하길래 중간에 두번쉬고 머리카락까지 뽑혀 가면서까지 장난치고 웃고 ㅜ...재밌게는 걸었네요 ㅋ
내삶의행복찾기 평소에도 만보에서 만오천보 정도는 걸어요 ㅎㅎ 근디 그것도 걷고 나면 중간에 포기 하고픈;;ㅋ 오늘은 중간에 배채우고 쉬면서 동생이랑 갔다왔더니 일케됐네요 ㅋ
헐~~ 엄청나게 걸으신~~
3시간 ..대단해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