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사님 닉넴을 보면서ㅎㅎ
한번쯤날씬하게
이런노래 있잖아요~괜찮아~잘될거야~♬(나만아는??나 옛날사람??ㅋㅋ)나혼자 그부분만 흥얼흥얼ㅎㅎ살은 이번달목표를 달성할수있을지 막연해지지만..나 오늘 기분 좋은가봐요~ㅎㅎ오늘 즐겁게 보내세요~^^b모두 파이팅!!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트할 때, 어떤 김밥 먹는 게 유리할까?
40kg대 유지하는 박세미! 이 식단으로, 20kg 감량했다?
빈약한 엉덩이 보완을 위한 초보 헬스 운동 BEST!
90kg대에서 80kg대로 빼는 데 1달 걸려! 폭풍감량 비결 공개?
한번쯤날씬하게 넹 🤗🤗
구름마저 계속 도돌이표노래ㅋㅋ 구름님도 같이 파이팅해요!!
괜찮아~~잘 될거야~~~무한긍정 중독성 있는 노래죠 ㅎ이제 곧 여름다같이 화이팅해요!!
빵떡은 내친구 이또한 지나가면서..빠지게..죠??(역해하면 초난감ㅋㅋ)파이팅해요!!
오~~ 그렇네요!! 괜찮아 잘될거야~~ 정체기여두 안찌는거에 감사합시당-!!! ㅋㅋㅋㅋㅋ 저두 요즘 정체기인가 싶은데 유지라도 해서 다행이다 생각해요 ㅋㅋㅋ파이팅합시당!!
괜찮아사람이야 저도 정체기인가 하도 몇주째라 포기;; 미세먼지땜에 마스크 안낄수가 없더라구요ㅋ이러다 봄도 못느끼고 훅 여름 올거같아요~힝;;비키니 사러가면 욕먹을 몸매ㅋㅋㅋㅋ
괜찮아 잘될거야~~~~ ㅋㅋㅋ 오늘 기분좋아보여서 저도 좋습니당!! 저도 이번달목표는 달성할수있을까싶긴하는데.. 정체기온듯해요 ㅋㅋ 몸무게가 꿈쩍도 안하네요 ㅎㅎㅎ 즐겁게 버텨보려구요~😉 오늘 밖에 날씨 추워용!! 나가실때 마스크랑 따뜻하게옷입구 나가셔요~
집밖은 위험해 ㅠ
아침💖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한번쯤날씬하게 넹 🤗🤗
구름마저 계속 도돌이표노래ㅋㅋ 구름님도 같이 파이팅해요!!
괜찮아~~잘 될거야~~~
무한긍정 중독성 있는 노래죠 ㅎ
이제 곧 여름
다같이 화이팅해요!!
빵떡은 내친구 이또한 지나가면서..빠지게..죠??(역해하면 초난감ㅋㅋ)파이팅해요!!
오~~ 그렇네요!! 괜찮아 잘될거야~~ 정체기여두 안찌는거에 감사합시당-!!! ㅋㅋㅋㅋㅋ 저두 요즘 정체기인가 싶은데 유지라도 해서 다행이다 생각해요 ㅋㅋㅋ파이팅합시당!!
괜찮아사람이야 저도 정체기인가 하도 몇주째라 포기;; 미세먼지땜에 마스크 안낄수가 없더라구요ㅋ이러다 봄도 못느끼고 훅 여름 올거같아요~힝;;비키니 사러가면 욕먹을 몸매ㅋㅋㅋㅋ
괜찮아 잘될거야~~~~ ㅋㅋㅋ 오늘 기분좋아보여서 저도 좋습니당!! 저도 이번달목표는 달성할수있을까싶긴하는데.. 정체기온듯해요 ㅋㅋ 몸무게가 꿈쩍도 안하네요 ㅎㅎㅎ 즐겁게 버텨보려구요~😉 오늘 밖에 날씨 추워용!! 나가실때 마스크랑 따뜻하게옷입구 나가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