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진짜 1일!!

두 눈 꼭 감고
마녀스프와 과일샐러드만
먹는 다욧 시작이예요~
목표는 3키로 감량!!
응원해주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홧팅 꼭 성공하길👍
와! 전 마녀스프는 못 먹겠던데
대단하시네요! 꼭 성공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