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로리
사십오일뒤요정
하루에 1200칼로리만먹고 살수있는건가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닭가슴살 질린다면, 여기에 찍어 드세요!
결혼식 앞두고 9kg 감량을 해낸, '임라라' 단기 감량 식단은?
홈트족들을 위한 부위별 필라테스 – 허벅지 안쪽 라인 만들기편
50kg대에서 40kg로! 완벽한 눈바디를 가지기까지?
1200근접으로 먹다보니까 적응이됩니다..가끔과식하지만요..ㅋㅋㅋㅋ 하지만 목표체중에 도달하고 몸도 어느정도 만들고나면 보식기간가지면서 천천히 기초대사량쪽으로 근접해서 채우는식으로 하려구요.. 평생 그리살수는 없으니까요! ㅠㅠㅠ
기초대사량이 얼마나되시나요?저는 기초대사량이 1400정도인데 8~900먹고있어요. . ㅎㅎ살수있어요 충분히다이어트한다고 심하게 500도안드시는분도있답니다. .
살 수 있어요...저번달은 거의 1200칼로리로 먹었답니다^^
방귀가 많아졌어요..
간식!!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200근접으로 먹다보니까 적응이됩니다..가끔과식하지만요..ㅋㅋㅋㅋ 하지만 목표체중에 도달하고 몸도 어느정도 만들고나면 보식기간가지면서 천천히 기초대사량쪽으로 근접해서 채우는식으로 하려구요.. 평생 그리살수는 없으니까요! ㅠㅠㅠ
기초대사량이 얼마나되시나요?
저는 기초대사량이 1400정도인데 8~900먹고있어요. . ㅎㅎ
살수있어요 충분히
다이어트한다고 심하게 500도안드시는분도있답니다. .
살 수 있어요...저번달은 거의 1200칼로리로 먹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