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한시간완료!!
낮엔 잘버티는데 밤만되면 식욕이 폭팔하네요ㅠㅠ
방금 런닝머신 1시간 뛰었어요>!<
다들 다이어트 화이팅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168에45목표님도 화이팅이요^^
수고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