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이 맛있네~
와 맛있어요! 너무 고소해서 진짜 좋아요!!! 많이 딱딱하지 않아서 좋고 적당히 달면서 고소해요. 하나먹고 또 까먹을뻔했어요 ㅋㅋㅋ 크기가 좀 작은편인것같지만. 맛있으니..ㅋㅋㅋ 또시킬거에요 ㅠㅠb 사랑합니다!!! 허허헣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